본문 바로가기

야옹님의 구매리뷰

스마트톡 아이폰x 케이스 스타벅스폰케이스

휴대폰 사용하면서 제일 만만하게(?) 바꿔댈 수 있는 게 바로 핸드폰케이스가 유일할 것 같다. 

노트북 가격에 맞먹는 휴대폰을 자주 바꿀 수는 없는 노릇이니 아쉬운 대로 케이스나 자주 바꿔 주며 소확행을 하는 요즘.​​ 

아이폰x 케이스 중에 스타벅스 팬톤 다이어리 디자인을 입은 예쁜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보려구 한다.

​​​​​​​​자주 눈여겨 보고 있는 라켓케이스 라는 사이트에 스타벅스st 케이스랑 그립톡 세트가 있길래 사봤다. 

색상이 다양했는데 작년에 스타벅스에서 2018 e-프리퀀시 하면서 준 핑크색 몰스킨 다이어랑 같은 색상의 케이스가 있길래 바로 장바구니로 직행. 

화려한 디자인 보다 아이폰x 케이스로는 깔끔한 단색의 스타벅스케이스가 찰떡인듯.


그런데 받고 나서 보니까 초록색으로 살 걸 그랬다는 후회가 조금 밀려 온다. 

초록색이 스타벅스 시그니처 색상이니까....

핑크색 좋아해서 아무 생각없이 핑크색으로 주문했는데 쩝.


그립톡은 자주 쓰지 않는데 이유는 무선충전을 하게 되면 뒤에 저렇게 튀어나온 게 붙어 있으면 충전이 안되기 때문. 하지만 요즘은 집에서 케이블 충전만 하니까 그립톡 케이스 쓰는 데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아서 주문 했다. 

팬톤의 컬러칩을 적용해서 색감이 아주 예쁜 아이폰x 핸드폰 케이스 세트. 당분간은 요 예쁜 케이스로 새 휴대폰 못사는 아쉬움을 달래 봐야겠다.

진짜 폰케이스 예쁜게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가 올 판이다....